상품의 특성
 

본 제품은 현재 연간 40만대 수출계약을 맺고 일본으로 수출중에 있으며, 중국등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수출 협약중에 있다.
우리나라는 물걸레 청소문화이기 때문에 국내의 시장규모는 달리 설명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점점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남에 따라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게 되어 간편하고 번거롭지 않은 청소기제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구나 점차 노령화되어지는 사회현상을 보더라도 본 제품의 편리함은 크게 어필될 수 있을 것이다.

 
제품의 차별화
 

기존에 나와 있는 가전 3사의 진공청소기는 고가의 제품으로 흡입기능만을 가지고 있는 반면 본 제품은 기존의 진공청소기에 노즐부위만의 교체로 흡입기능과 물걸레 청소를 겸할 수 있다. 따라서 기존 제품을 전부 바꿀 필요도 없고, 밀대 등 단순 청소기와의 확연한 제품 차이를 강조한다.

가격의 차별화
 
30,000원대의 낮은 가격은 기존 가전3사는 물론이고 기타 청소기 가격경쟁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한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진공청소기의 가격이 20~30만원대의 비교적 고가이며, 단순한 청소기능인 청소용 밀대의 가격이 3~4만원대임을 감안할 때 본 제품의 가격경쟁은 절대적이다.
기능의 차별화
 
진공청소와 물걸레의 동시 기능외에도 향기의 기능을 첨부했다. 청소를 하면서 노즐 윗부분에서 향기가 흘러나와 공기청정의 효과를 가져와 청소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디자인의 차별화
 
기존 제품들은 직선 일변도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나 본 제품은직선과 곡선의 조화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시각적인 효과는 소비심리의 완성으로 본 제품에 역점을 두었다.